중장기

[주식이지리치스] 20201023 CMG제약, 에스넷, 서연이화

이지리치스 2020. 10. 23. 18:43

안녕하세요

주식이지리치스의 주식이지입니다.

 

종목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신 분은 "종목분석" 메뉴에 올려주세요.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그리고 제 글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 꾹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의 종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CMG제약

 

첫 번째 종목은 CMG제약입니다.

앞전에 보면 2개의 매집봉이 출현했고

2년 정도 하락을 했고 최근 1년 동안은 우상향으로 살짝 추세를 바꾸는 모습입니다.

삼각 추세선 상단을 돌파한다면 추세가 좋을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스윙으로 5600원, 중장기 6400원 정도 예상이 되네요.

손절선은 4250원을 잡고 보면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에스넷

 

두 번째 종목은 에스넷입니다.

19년 초에 급등이 나왔고 이후 횡보를 만드는 중이었는데요.

펜더믹으로 인해 급락이 나왔었네요.

다시 박스권으로 돌아와서는 횡보하다가

8월 말에 조금 더 올려서 박스권을 다시 만들고 있는 중이네요.

박스권을 바로 돌파한다면 상승할 수도 있고 

혹여 다시 박스권 상단을 맞고 떨어진다면 하단 손절선까지 떨어질 수도 있어 보이네요.

스윙으로 9300원까지 보고 중장기로 11000원까지 더 올린다면 

이후의 흐름은 지속적인 상승도 가능해 보이네요.

손절선 6800원을 보고 추세를 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서연이화

 

세 번째 종목은 서연이화입니다.

오늘은 삼각 수렴의 끝자락이고 다음 주에는 돌파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돌파에 한 번 파동을 보고

이후에 다시 눌러준다면 잡아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돌파 및 눌림의 과정이 더 있어야 추가적으로 상승이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의 자리는 짧게 보는 게 좋을 것으로 생각이 드네요.

 

 

내일의 시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주식을 공부하는 주식이지였습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