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

[주식이지리치스] 20201020 티움바이오, 태림포장, 진양산업

이지리치스 2020. 10. 20. 17:16

안녕하세요

주식이지리치스의 주식이지입니다.

 

종목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신 분은 "종목분석" 메뉴에 올려주세요.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그리고 제 글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 꾹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의 종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티움바이오

 

첫 번째 종목은 티움바이오입니다.

상장한 지 1년 된 종목입니다.

상장 후 박스권을 만들면서 횡보하고 있는 중인데요.

최근의 흐름은 약간 위쪽으로 방향을 틀어서

올리고 있는 흐름으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내일도 추가로 상승이 나와 박스권을 돌파한다면

큰 추세가 바뀌지 않을까 싶네요.

내일의 흐름에 따라 추세를 상승으로 가던가 

아니면 좀 더 힘을 모으기 위한 횡보로 가던가

방향성을 결정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내일의 추세를 지켜보는 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절가 14650원으로 보면 어떨가 싶습니다.

 

 

태림포장

 

두 번째 종목은 태림포장입니다.

하락 흐름에서 짧은 횡보를 이어오다가 바로 상승 박스권을 만들어 횡보하였으나

박스권을 길게 만들지 않고 상승으로 방향을 만들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 추세를 상승으로 전환한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스윙으로 6150원까지 보고 중장기로 전고점까지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흐름이 더 좋다면 전고점 돌파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손절가는 4340원정도로 예상해 봅니다.

 

 

진양산업

 

세 번째 종목은 진양산업입니다.

최근 2년 동안 급등과 급락을 반복하면서 흐름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최근 6개월 동안은 거래량이 나오면서 우상향으로 방향을 돌리는 흐름입니다.

또한 전고점을 돌파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추세는 지속적으로 상승이 가능해 보이리라 생각이 되네요.

스윙으로는 다음 고점인 5680원, 중장기로는 7900원을 예사해 봅니다.

손절가는 4320원으로 보면 어떨까 싶네요.

기간은 1개월 안에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추세를 지켜봐야겠네요.

 

 

 

내일의 시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주식을 공부하는 주식이지였습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