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

[주식이지리치스] 20201022 푸른기술, 현대사료, 토박스코리아

이지리치스 2020. 10. 22. 17:18

안녕하세요

주식이지리치스의 주식이지입니다.

 

종목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신 분은 "종목분석" 메뉴에 올려주세요.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그리고 제 글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 꾹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의 종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푸른기술

 

첫 번째 종목은 푸른기술입니다.

2년 동안 지속 하락한 종목이네요.

최근의 흐름은 삼각수렴의 끝자락으로 보이네요.

상단 추세선을 닿을 때마다 거래량이 터져주는 모습이네요.

내일 바로 상승이 나올 수도 있고,

아니면 한 달 정도의 추가 횡보가 나올 수도 있어 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좀 더 횡보가 나오질 않을까 싶네요.

손절선은 12750원 잡고 추세를 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스윙으로 20000원  중장기로 26000원 정도 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6개월 정도 추세를 지켜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현대사료

 

두 번째 종목은 현대사료입니다.

상장한 지 2년 된 종목이네요.

상장하고 급격한 상승 후 2년 동안 쭉 눌러주는 흐름이었는데요.

하락 추세를 횡보 추세로 전환하면서 거래량이 많이 터졌네요.

박스권을 만들면서부터는 삼각 수렴 추세로

추세를 만들고 있는 흐름이네요.

이번 주에 만들어지는 추세가 상방으로 방향을 전환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다음 주 중에 추세선 돌파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스윙으로 19500원, 중장기로 24000원 정도 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손절선은 13200원으로 보고 추세를 지켜보면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토박스코리아

 

세 번째 종목은 토박스코리아입니다.

상장한 지 5년이 조금 넘은 종목인요.

한 번 큰 파동이 나오고 3년 동안이나 꾸준히 눌러주고 있네요.

파동의 크기로 봐서는 많이 보기는 힘들 것으로 보이고

지금의 자리에서는 많이 올릴 것으로 보이지는 않고요.

상단 추세선까지 올리고 밀리지 않을까 예상이 되네요

단기로 1300원까지만 보고

다시 눌러주는 흐름을 기다려보는 것이 좋을 것을 보입니다.

시간은 2주 정도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손절은 940원 정도 예상을 하네요.

 

 

 

 

내일의 시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주식을 공부하는 주식이지였습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