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

[주식이지리치스] 20201026 한국컴퓨터, 형지엘리트, 도이치모터스

이지리치스 2020. 10. 26. 16:16

안녕하세요

주식이지리치스의 주식이지입니다.

 

종목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신 분은 "종목분석" 메뉴에 올려주세요.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그리고 제 글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 꾹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의 종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한국컴퓨터

 

첫 번째 종목은 한국컴퓨터입니다.

2년 동안 하락 횡보를 한 종목이네요.

펜더믹이 없었다면 1년 전에 출발을 했었어도 좋은 자리였네요.

하지만 지금은 눌림이 나왔고 반등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늦게 올렸지만 펜더믹 이전까지 올려놓아서 다시 한 번 좋은 모습이네요.

늦게 올라온 만큼 힘은 많이 비축되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10월 내내 1년 전, 전고점의 물량을 받아가면서 천천히 올리고 있는 흐름입니다.

이 부분을 돌파한다면 좋은 흐름 예상해 봅니다.

스윙으로 3400원 중장기로 4300원 정도 예상해 보니다.

2470원 손절 잡고 추세를 지켜보게 좋을 거 같네요.

 

 

형지엘리트

 

두 번째 종목은 형지엘리트입니다.

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눌림을 만들었는데요.

7월부터는 거래량이 들어오면서 추세를 바꾸는 모습입니다.

단기간에 급등과 눌림 급등과 박스권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중인데요.

추세를 본다면 우상향 추세로 방향을 만들어 놓은 모습이네요.

추세 이탈만 없다면 좋을 흐름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며칠 전 매집봉은 2년 동안의 모든 물량을 소화하는 모습입니다.

스윙으로 3200원 중장기로 4500원 정도 추세를 예상해 봅니다.

손절가 1565원 정도 예상해 보네요.

 

 

도이치모터스

 

세 번째 종목은 도이치모터스입니다.

1년 반 정도 눌림이 나온 종목이네요.

하락 추세를 벗어나려는 모습으로 보이네요.

시간은 좀 걸릴 수 있어도

매수하고 6개월 이상 묻어두기에는 좋은 종목으로 보이네요.

오늘의 종가도 거의 바닥 자리로 보여서 크게 손실이 없는 자리로 보이고요.

시간만 잘 컨트롤한다면 좋은 종목이라 예상이 되네요.

지금의 자리는 돌파 후 눌림이 나올 수 있는 자리로 

1차로 7850원까지 스윙으로 짧게 보고

2차로 6300원까지 눌러주면 다시 잡아보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2차에서 잡는다면 스윙으로 8000원 중장기로 10000원 정도 예상해 봅니다.

손절가는 5050원 정도 볼 수 있겠네요.

 

 

 

내일의 시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주식을 공부하는 주식이지였습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