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

[주식이지리치스] 20201027 에이비프로바이오, 위메이드, 태웅로직스

이지리치스 2020. 10. 27. 16:11

 

안녕하세요

주식이지리치스의 주식이지입니다.

 

종목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신 분은 "종목분석" 메뉴에 올려주세요.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그리고 제 글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 꾹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의 종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에이비프로바이오

 

첫 번째 종목은 에이비프로바이오입니다.

15년에 상장하고 계속 내리막이었는데요.

20년 들어 거래량을 동반하면서 추세를 우상향으로 들어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삼각 수렴의 끝자락으로 보이고 이번 주 내로 돌파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우하향 하면서 중간에 한 번씩 이전 물량들을 소화하면서 내려가서

힘은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스윙으로 1180원 중장기로 1870원 정도 예상해 봅니다.

765원 손절잡고 추세를 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단, 이 종목은 동전주라서 주의하면서 봐야 할 것을 보이네요.

 

 

위메이드

 

두 번째 종목은 위메이드입니다.

1년 반 정도 눌러준 종목이네요.

추세선을 그어보면 삼각 수렴을 하고 있고

수렴의 끝부분에 위치해 있는 모습입니다.

현재의 위치에서 돌파가 나온다면 좋은 흐름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고

만약 추세선 상단을 맞고 떨어진다면 다시 하단 추세선까지 눌러줄 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대처해야겠습니다.

중장기로 47000원 정도 예상해 봅니다.

하단 추세선을 손절가로 잡고 추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웅로직스

 

세 번째 종목은 태웅로직스입니다.

상장한 지 1년 정도 된 종목인데요.

우상향 추세를 유지하면서 올리고 있네요

오늘 이전 고점들을 돌파해 주는 모습입니다.

스윙으로 5900원 정도 보고요.

중장기로는 상장가까지 올리는지를 보면 좋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하단 추세선을 이탈하면 손절로 보고 흐름을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흐름으로 봐서는 스윙 정도만 보고 이후의 추세를 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내일의 시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주식을 공부하는 주식이지였습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