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타 매매

[주식이지리치스] 20201021 덕성, 한솔홈데코

이지리치스 2020. 10. 21. 15:48

안녕하세요

주식이지리치스의 주식이지입니다.

 

종목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신 분은 "종목분석" 메뉴에 올려주세요.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그리고 제 글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 꾹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의 종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덕성

 

첫 번째 종목은 덕성입니다.

오늘까지 벌써 3일 보유했네요.

다행히도 오늘 반등이 나왔습니다.

19일과 비슷하게 5100원에서 맞고 떨어지고를 반복하여 

오늘도 올릴 맘이 없나 해서 매도를 했습니다.

매도 이후에 내가 팔기를 기다린거 마냥 매도하고 나니 바로 5200원까지 올려버리네요.

5200원 찍고 다시 매도 가격 근처에서 횡보를 하는 흐름이네요.

장 마감 쯤에 올릴 것으로 예상했으나

내일 올릴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일봉 상으로 올릴 수 있는 자리가 있어 추가 상승이 가능해 보이네요.

 

 

한솔홈데코

 

두 번째 종목은 한솔홈데코입니다.

어제 갭 상승하여 출발을 했고 추가적으로 상승이 나올 것이라 예상이 되어 매수를 했는데요.

생각보다 힘이 없이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봉으로는 자리가 좋아 보여 눌림 후에 올릴 것이랑 생각했지만

어제 종합지수가 좋지를 않아서 거의 모든 종목이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 종목도 같이 급락을 이어가는 흐름이었습니다.

단타로는 손절을 했어야 했는데 무슨 생각인지 손절을 못했네요.

오늘의 횡보는 조금 상승이 나와 추매를 하였는데

장 막판에 밀리는 흐름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오늘의 마감 자리가 손절선인데 겨우 지켜지는 모습으로 마감을 하긴 했습니다.

내일은 어떤 흐름이 나올지는 추세를 봐야겠지만,

바로 밑에 손절선을 이탈하면 버려야 할 듯 싶네요.

 

 

 

내일의 시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주식을 공부하는 주식이지였습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