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타 매매

[주식이지리치스] 20201020 켐온, 덕성

이지리치스 2020. 10. 20. 15:46

안녕하세요

주식이지리치스의 주식이지입니다.

 

종목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신 분은 "종목분석" 메뉴에 올려주세요.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그리고 제 글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 꾹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의 종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켐온

 

첫 번째 종목은 켐온입니다.

장 시작과 함께 상승이 나와서 바로 매수하였습니다.

꾸준한 상승이 나왔고요.

중간에 조정이 나올 때 매도를 하였습니다.

조정 폭이 크질 않아서 좀 더 버텨보는건데 아쉽네요.

16%대까지 올라갔다가 내려왔네요.

그리고 약간의 반등이 있었지만 급락하는 모습이네요.

다행히도 마지막 이평선에서 지지를 하는 모습이긴 합니다만.

조금 더 하락한다면 3430원까지도 빠진 이후에 다시 올려주지 않을까 싶네요.

단타 추세는 조심히 보는 게 어떨까 싶네요.

켐온은 5.3%의 수익으로 마감하였습니다.

 

 

덕성

 

두 번째 종목은 덕성입니다.

어제 매수하고 보유 중인데 오늘 조금 더 빠지는 모습이네요.

이평선에서 지지 나오고 반등을 보여 줄 것으로 예상을 하였으나 

많이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미리 정한 손절 선에서 손절을 해야 하나 

종합지수가 많이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좀 더 추세를 보기로 수정하였습니다.

다행히도 제가 만든 마지막 지지선에서 반등을 하고 올려주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약간의 반등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내일은 어떻게 될지 국제 흐름이 좋지 않아 조금 걱정이 되긴 합니다.

 

 

내일의 시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주식을 공부하는 주식이지였습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