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타 매매

[주식이지리치스] 20201014 팅크웨어

이지리치스 2020. 10. 14. 15:50

안녕하세요

주식이지리치스의 주식이지입니다.

 

종목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신 분은 "종목분석" 메뉴에 올려주세요.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그리고 제 글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 꾹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의 종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팅크웨어

 

오늘은 한 종목 매도를 하였습니다.

어제 매수를 했고요. 오늘 매도를 했습니다.

어제 매수를 한 이후에 빠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행히도 손절선에서 지지를 하고 반등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여서

시간이 더 필요할 것으로 예상을 하고 하루 더 보유를 하였는데요.

오늘은 장 시작부터 빠지는 모습이네요.

오늘도 장 중반까지는 손절선에서 버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관망을 하고 있었는데요. 

장 후반으로 갈수록 손절선 이탈과 추세선 이탈을 동시에 보여주는 모습이네요.

이에 손절하고 나왔습니다.

일봉의 자리에서 보면 어제 전고점을 돌파하려다가 맞고 떨어지는 모습이었네요.

이대로 추세를 유지한다면 9350원까지도 빠질 수 있는 자리가 있어 보이네요.

눌림의 자리를 지켜보면서 추세를 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10850원 매수하고 10450원에 매도하면서 약 3.7% 정도의 손실로 마감하였습니다.

10/8에 중장기로도 올렸던 종목인데요.

9350원 눌림 자리에서 추가 매수를 해보고 

8900원 이탈 시에는 손절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이 드네요.

 

 

 

내일의 시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주식을 공부하는 주식이지였습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