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

[주식이지리치스] 20201007 아비코전자, 에스와이, 화성밸브

이지리치스 2020. 10. 7. 17:00

안녕하세요

주식이지리치스의 주식이지입니다.

 

종목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신 분은 "종목분석"메뉴에 올려주세요.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그리고 공감 꾹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의 종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아비코전자

 

첫 번째 종목은 아비코전자입니다.

1년반 동안 내려오다가 최근 1년 동안 위아래 파동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전고점을 돌파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7월, 9월에 거래량을 동반하는 파동도 나왔습니다.

추가적인 상승이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스윙으로 8000원 정도까지 보고 중장기로는 11000원 정도까지도 생각해 볼 만하네요.

5400원 손절라인 잡고 보는 것이 어떤가 싶네요.

 

 

에스와이

 

두 번째 종목은 에스와이입니다.

하락 흐름이 4년 정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8월에 거래량이 많이 나오면서 단기 급등이 나왔습니다.

그러면서 2년 정도의 모든 물량을 체크하는 흐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눌러주는 흐름이네요.

아마도 대부분의 개미들이 털리지 않았을까 싶네요.

오늘도 음봉을 띄우면서 전고점에 물려있는 개미들도 털어버리네요.

추가적으로 밀리지만 않는다면 앞으로의 흐름은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4700원 손절 잡고 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화성밸브

 

세 번째 종목은 화성밸브입니다.

펜더믹 영향으로 폭락했으나 다시 이전까지 올려주는 흐름을 보여주었는데요.

이후 흐름은 박스권을 그리며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9월에 거래량이 많이 나오면서 작은 파동이 나왔는데요.

박스권의 상단까지 물량 체크하는 파동인 것으로 보이네요.

개미 털기를 위한 흔들기 흐름이 아닌가 싶네요. 이후 다시 눌러주는 모습이었습니다.

단기 개미들도 털렸을거 같네요

앞으로의 추세를 지켜보면 좋을 거 같네요.

4870원 손절 잡고 해 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내일의 시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주식을 공부하는 주식이지였습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