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

[주식이지리치스] 20201005 인트로메딕, 원풍물산, 큐로컴

이지리치스 2020. 10. 5. 18:50

안녕하세요

주식이지리치스의 주식이지입니다.

 

종목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신 분은 "종목분석"메뉴에 올려주세요.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그리고 공감 꾹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의 종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인트로메딕

 

첫 번째 종목은 인트로메딕입니다.

단기간에 급등이 나왔었던 종목입니다.

이후에는 2년 동안 눌림이 나왔던 상황이네요.

단기 파동으로 급등이 나오면서 거래량이 많이 나왔네요.

이후에는 다시 횡보를 이어가면서 매집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며칠 전부터는 추세를 들어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단기 파동이 나올 수 있는 자리로 보입니다.

단기 목표가는 6300원 정도 손절가는 2600원 보면 좋을 것을 보이네요.

 

 

원풍물산

 

두 번째 종목은 원풍물산입니다.

이 종목도 역시 단기간 급등이 나왔었던 종목이네요.

눌림의 길이가 이 종목은 더 기네요.

5년 동안 횡보 및 단기 급등이 나왔었고요.

계속 내리막을 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며칠 동안 추세를 들어 올릴고 있는 중입니다.

횡보의 길이가 길어서 지금의 자리에서 바로 반등이 나온다고 해도 좋은 자리로 보이네요.

단기로 3700원까지 나올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중장기로 오랫동안 본다면 15000원까지도 가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큐로컴

 

세 번째 종목은 큐로컴입니다.

최근 1년 동안 급등 후 눌림 및 횡보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의 자리에서는 돌파가 나올 수 있는 자리로 보이네요.

전고점을 돌파한다면 단기 스윙 자리로 4000원까지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후에는 꾸준한 상승이 가능한 자리로 보입니다.

추세는 지켜보면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내일의 시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주식을 공부하는 주식이지였습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