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

[주식이지리치스] 20201104 아이큐어, 에이티넘인베스트, SK바이오팜

이지리치스 2020. 11. 4. 16:52

안녕하세요

주식이지리치스의 주식이지입니다.

 

종목에 대한 분석이 필요하신 분은 "종목분석" 메뉴에 올려주세요.

함께 공부하는 시간을 만들어봐요.

그리고 제 글이 도움이 된다면 공감 꾹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의 종목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아이큐어

 

첫 번째 종목은 아이큐어입니다.

상장하고 2년 된 종목이네요.

2년간의 눌림을 유지하다가 최근 6개월간 상승과 횡보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네요.

상승이 나오면서 최고점 근처까지 물량을 체크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상장가 근처까지 올려준 상태인데요.

이제는 상장가를 돌파하려고 하는 모습으로 보이네요.

상장가를 돌파한다면 이후의 추세는 세력맘이지 않을까 싶네요.

손절가 44500원 잡고 추세를 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에이티넘인베스트

 

두 번째 종목은 에이티넘인베스트입니다.

단기가 급등이 나오고 2년 반 동안 지속적인 눌림이 있던 종목이네요.

7월 말부터 추세를 바꾸고 단기 상승이 나왔고요.

바로 눌림이 나왔습니다.

이 눌림으로 인해 단기로 탑승한 개미들을 털어낸 흐름으로 보이고요

이후 다시 올리고 있는 흐름으로 보이네요.

스윙으로 3000원 중장기로 3800원 정도 예상해 보네요.

손절가는 2250원 정도 잡고 추세를 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SK바이오팜

 

세 번째 종목은 SK바이오팜입니다.

7월에 상장하고 4개월 정도 지난 종목이네요.

추세를 살짝 들어 올리고 있는 중인데요.

상단 추체선까지 올려주었습니다.

추세선을 돌파한다면 이후의 추세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고요.

만약, 추세선을 맞고 떨어진다면 하단 추세선까지는 눌러줄 것으로 보여

청산하고 하단 추세선까지 기다린 다음

추세선 근처에서 추이를 지켜보고 난 후 대처를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160000원  손절 잡고 추세를 지켜보는 것이 어떨까 싶네요.

 

 

 

 

 

내일의 시간 여유로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주식을 공부하는 주식이지였습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